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아펙스M500’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아펙스M500’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시리즈가 e스포츠, 게이밍에 최적화한 독일 체리사의 MX 적축 스위치 채용하고 사용자의 특성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토너먼트급 수준의 기계식 키보드 ‘아펙스M500(APEX M500 / 이하 아펙스M500)’을 출시한다.

아펙스 M500은 범용성을 지닌 US 104 표준배열의 키 레이아웃을 보유, 안티고스팅 기술과 블루 백라이트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아펙스M500은 세계적인 프로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체리MX 적축 스위치’를 채용, 빠르고 뛰어난 키감을 전한다.

▲ 스틸시리즈가 새로운 기계식 키보드 ‘아펙스M500’을 출시했다.

실제로 체리MX 적축 스위치는 뛰어난 내구성과 일관성을 보유해 게임을 위한 최적의 스위치라는 평가와 5000만 클릭을 보장해 게이머들 사이에서 필수 병기로 이어오고 있는 것. 특히 스피드를 요구하는 게임 플레이시 빠른 응답속도로 입력할 수 있으며 체리식 스테빌 라이저로 매끄러운 키감을 제공한다.

US표준 배열의 104키를 장착, N키 롤오버, 100% 안티고스팅 기술을 전한다.

특히 전통적인 키보드 레이아웃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키캡을 교체, 키캡놀이가 가능해 나만의 키보드로 튜닝할 수 있다. 키 아래쪽은 고급스러운 블루 LED 백라이트로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 이때 백라이트는 취향에 맞춰 밝기 조절을 할 수 있다.

또 스틸시리즈 엔진 3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옵션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하다. LED 밝기, 조명효과 및 모든 버튼에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여 게임, 사무용 모두 뛰어난 활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게이머나 게임 마니아들에게 필요한 각각의 키를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보다 빠른 게임 명령을 위한 고급 매크로를 생성, 별도의 장치 없이 자동으로 게임 프로파일이 시작된다. PC본체에 보고빈도수(폴링레이트)를 설정할 수도 있다.

키보드 뒷면은 새로운 케이블 관리시스템으로 엉키거나 붕뜨지 않는다. 사용자의 USB허브의 위치에 따라 좌, 우, 중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케이블 라우팅처리가 되어 있다. 키보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밑면의 중앙 받침대는 키보드의 휘어짐을 방지한다.

이번에 출시한 아펙스 M500은 US 표준배열 영문키 버전으로 차후 한글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