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인터롭 도쿄 2016’ 가상화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브로케이드, ‘인터롭 도쿄 2016’ 가상화 부문 대상 수상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 네트워크 기능(VNF) 매니저, SDI 및 NFV 부문 ‘베스트 오브 쇼 대상’ 수상

브로케이드는 아시아 최대 규모 ICT 박람회인 인터롭 도쿄 2016(Interop Tokyo 2016)에서 ‘브로케이드 가상 네트워크 기능(VNF) 매니저’가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SDI) 및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NFV) 부문에서 ‘베스트 오브 쇼 대상(Best of Show Grand Prize)’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 VNF 매니저는 오픈스택 택커 프로젝트(OpenStack Tacker Project)를 기반으로 하는 NFV 오케스트레이션 애플리케이션이다.

▲ 브로케이드 VNF 매니저가 인터롭 도쿄 2016 ‘베스트 오브 쇼 대상’을 수상했다.

표준 기반 아키텍처를 사용해 자동화된 NFV 오케스트레이션 및 VNF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NFV 구축을 단순화 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심사위원들은 브로케이드 VNF 매니저의 VNF 관리 및 NFV 오케스트레이션의 순수 오픈소스 접근방식에 대해 호평했다. 또한, 브로케이드 VNF 매니저는 손쉬운 구축이 가능하며 기존 관리 도구와 오픈데이라이트(OpenDaylight) 기반의 SDN 컨트롤러의 통합을 가능케 한다.

인터롭 도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ICT 박람회로 미래 IT 기술을 엿볼 수 있는 행사이다. 또한, 전세계 산업 및 기술 부문 리더들이 참석해 핵심 기술에 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최근 동향에 대해 배우며 업계의 선두주자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