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성능이 기업 경쟁력 좌우
상태바
애플리케이션 성능이 기업 경쟁력 좌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1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답자 29%만 현재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자신감 나타내

브로케이드가 스마트한 기업들이 애플리케이션 성능 극대화에 집중하고 있는 이유와 그 방법에 대한 새로운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기업의 IT 부서부터 최종사용자에 이르기까지 기업들이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있어 직면하고 있는 도전과제를 알아보기 위해 진행됐다. 또한 기업에 있어 애플리케이션의 중요성, 애플리케이션 성능 요구사항을 이끌어내는 전략,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성능이 기업의 잠재력 극대화를 뒷받침하지 못할 경우 효율성, 수익, 및 고객경험에 미치는 영향 등을 파악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조사는 브로케이드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밴슨 본(Vanson Bourne)이 공동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중국 및 러시아 지역의 직원 수 500명 이상 기업에서 근무하는 440여명의 IT 및 각 사업부문 의사결정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브로케이드 조사 결과 응답자중 74%가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는 기업이 시장을 선도하는데 있어 큰 걸림돌로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일반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의 정확한 문제점 혹은 구축 방법에 상관없이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는 전자상거래 고객과 같은 최종사용자의 불편을 초래하고 있으며 이는 낮은 고객만족도 및 재 구매율, 고객응대 지연 등으로 이어지고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