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S 화상회의 솔루션 세미나 성료
상태바
로지텍, MS 화상회의 솔루션 세미나 성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쉽고 편리한 구축 방안 제시

로지텍코리아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함께 지난 26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화상회의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로지텍은 로지텍과 MS의 화상회의 솔루션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축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주관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기업고객 50여명 및 MS, LG유플러스가 참여했다.

▲ 로지텍코리아가 MS와 함께 ‘화상회의 솔루션 세미나’를 성황리 개최했다.

세미나는 로지텍 화상회의 사업 전략 및 제품 소개, 이 장비를 활용할 수 있는 MS의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소개 및 LG유플러스의 비즈(Biz) 스카이프 소개를 비롯해 각 장비 및 프로그램 데모 시연으로 구성됐다.

스콧 월튼(Scott Wharton) 로지텍 화상회의 시스템 총괄자는 “전세계 최고 수준의 인터넷망을 구축한 한국은 화상회의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한 환경을 갖춘 곳”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합리적 가격, 쉬운 설치, 고품질의 영상 및 음향을 자랑하는 로지텍 장비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화상회의 프로그램으로 효율적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지텍은 지난 4월 중-대규모 화상회의를 위한 시스템 ‘로지텍 그룹’을 출시했다. 로지텍 그룹은 깨끗한 오디오 음질과 고품질의 HD 비디오 화질을 제공하며, 일반 모드로 최대 14명, 마이크 확장 기능을 활용해 최대 20인까지 회의 진행이 가능하다.

이 화상회의 시스템은 가장 큰 특징은 각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Unified Communication), 웹 회의, 화상 회의 시스템을 그대로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회사 측은 사용법이 간단해 단 몇 분 이내에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화상 회의를 할 수 있게 해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