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화상 장비 무료 체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로지텍, 화상 장비 무료 체험 프로모션 진행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중대규모 화상회의 기기 로지텍 그룹 출시를 기념해 화상회의 시스템 제공업체 비됴(Vidyo)와 함께 화상회의 장비와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해보는 ‘비됴&로지텍(Vidyo&Logitc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됴(Vidyo)의 화상회의 시스템과 로지텍의 화상회의 장비를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비됴의 국내 판매 총판사인 엘림넷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무료 체험 신청 고객은 3주간 비됴의 솔루션 라이선스 및 로지텍의 화상회의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중 비됴 화상회의 시스템 또는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 구입 시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로지텍 그룹은 깨끗한 오디오 음질과 HD 비디오 화질을 제공하는 중·대규모 회의를 위한 화상회의 시스템이 일반 모드로 최대 14명, 마이크 확장 기능을 활용해 최대 20명까지 사용 할 수 있고 통합 커뮤니케이션, 웹 회의, 화상 회의 시스템을 그대로 연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화상회의를 접해보고 싶었지만 화상회의 솔루션과 장비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화상회의 장비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이 설치 및 사용이 손쉬운 로지텍의 화상회의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