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멀티 플레이어 위한 키보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로지텍, 멀티 플레이어 위한 키보드 프로모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2016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멀티 키보드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멀티 플레이어를 위한 로지텍 멀티 키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로지텍 멀티 키보드 2종 구매자에게 각각 USB LED 라이트와 전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로지텍코리아가 2016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멀티 키보드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멀티 플레이어를 위한 로지텍 멀티 키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중 멀티 키보드 외 로지텍의 무선 제품 또한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K480과 K380은 이지 스위치 다이얼 또는 버튼을 탑재해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동시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로지텍의 대표 멀티 키보드다.

사용자는 간단히 다이얼을 돌리거나 버튼을 눌러 컴퓨터 작업을 하다가도 스마트폰 메시지를 보내거나 태블릿에 메모를 쓸 수 있다.

K480은 풀 사이즈 키보드 레이아웃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올려둘 수 있도록 제품 상단에 거치대가 있어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K380은 조용한 강의실이나 도서관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소음이 거의 없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9개 제품이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이를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로지텍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이 멀티 키보드를 비롯한 다양한 무선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