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원버튼 테스트 ‘네트워크 마스터 시리즈’ 출시
상태바
안리쓰, 원버튼 테스트 ‘네트워크 마스터 시리즈’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2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 업체 안리쓰는 '네트워크 마스터 프로(Pro) MT1000A'와 '네트워크 마스터 프렉스(Flex) MT1100A' 플랫폼용 원버튼 테스트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사용자가 정의한 패스/실패의 임계값으로 여러 개의 연속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테스트 과정은 개념적 프롬프트 또는 그래픽 프롬프트를 추가하는 기능이 포함된 시나리오 편집 환경 키트(SEEK) MX100003A를 사용해 사용자가 PC에서 상세한 테스트 구성 파일을 만든다.

▲ 안리쓰, '네트워크 마스터 프로 MT1000A'

그 다음 이 파일을 네트워크 마스터 프로 또는 프렉스 테스트 세트로 로드한다. 테스트 준비가 완료되면 사용자는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단일 버튼을 눌러 일련의 테스트를 시작하기만 하면 된다. 이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정확하고 일관된 결과가 보장된다.

오늘날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 환경에서 운영자는 신뢰할 수 있는 절차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품질을 유지 관리해야 한다. 네트워크가 예상대로 수행되도록 하기 위해 운영자는 자체적으로 관리되는 시스템을 구현한다.

이 원버튼 테스트 시스템은 운영자의 작업 부하를 간소화하고 현장 기술자와 사내 하청업체에게는 복잡성을 최소화한다. 핵심 설계 목표로서 단순성으로 운영 관리, 네트워크 품질 관리 및 네트워크 확장에 대한 책임이 있는 부서는 현장 기술자를 위해 BERT, RFC2544 및 Y.1564 등의 여러 테스트를 포함한 ‘원버튼’ 테스트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다.

유연한 설정으로 기술자들은 운영자가 계속 관리하는 중에도 네트워크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구성 및 성공/실패 조건을 변경해 네트워크 품질과 유연성을 보장할 수 있다. 또 원버튼 테스트 시스템은 현장 기술자의 조정이 최소한으로 필요한 기본 테스트 패키지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모든 기술자가 작업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으며 인적 오류를 최소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