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근접 위상 잡음 성능이 향상된 스펙트럼 분석기 MS2840A 출시
상태바
안리쓰, 근접 위상 잡음 성능이 향상된 스펙트럼 분석기 MS2840A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3.3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리쓰(Anrits)는 신호 및 스펙트럼 분석기 라인업의 확대를 위해 3월30일 새로운 신호 분석기 MS2840A의 출시를 발표했다.

최근, 많은 스펙트럼 분석기는 계속적으로 증가하는 LTE 및 무선 LNA과 같은 광대역 측정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반면에, 마이크로파 무선 백홀 및 VHF/UHF 사설 모바일 무선(PMR) 측정에는 협대역 측정 성능에 중점을 둔 스펙트럼 분석기가 필요하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LTE를 지원하는 대부분의 스펙트럼 분석기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다.

안리쓰 관계자는 “협대역 성능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는 10년에서 20년 전의 오래된 모델을 계속 사용하거나 매우 비싼 고급 모델을 구매해야만 했다. 이에 따라 안리쓰는 무선 장비와 장치를 연구 개발하는 제조업체에는 협대역폭 측정 성능에 중점을 둔 중간 성능 제품 니즈에 따라 신호분석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안리쓰, 신호 분석기 MS2840A

이번에 출시된 MS2840A의 주파수 범위는 9kHz ~ 44.5GHz이며 SSB 위상 잡음 성능이 크게 향상된 오실레이터가 내장돼 있다. 아울러, 고성능 도파관 믹서를 사용한 밀리미터파 대역 스펙트럼 측정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뛰어난 근접 SSB 위상 잡음 성능은 마이크로파와 밀리미터파 무선 장비, 79GHz 대역 차량용 레이더, 다양한 오실레이터 등을 비롯한 광범위한 R&D 및 제조 분야에 활용이 가능하다. 또 편리한 내장된 신호 분석기 기능은 순간적인 송신신호 분석을 지원하며 잡음 지수(NF) 측정 기능에 대한 옵션과 다양한 측정 소프트웨어가 추가돼 송신 변조 신호에 대한 상세한 분석과 평가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