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신호무결성 테스트 기능 향상시킨 VNA 툴 추가
상태바
안리쓰, 신호무결성 테스트 기능 향상시킨 VNA 툴 추가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리쓰는 벡터스타(VectorStar) 및 쇼크라인(ShockLine)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를 위한 옵션을 추가해 신호 무결성(SI: signal integrity) 엔지니어가 원하는 테스트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벡터스타 아이 다이그램(VectorStar Eye Diagram) 및 쇼크라인 ATD(Advanced Time Domain) 옵션은 안리쓰 제품들의SI 기능이 더욱 확장된 것으로, SI 엔지니어들에게 고속 디지털 회로 설계에 대한 채널 진단 및 모델 검증 확인을 수행할 수 있는 향상된 툴을 제공한다.

▲ 안리쓰, 고속 설계를 위한 신호무결성 테스트 기능 향상

존 마틴스(Jon Martens) 안리쓰의 선임연구원 박사는 “데이터 속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신호 채널 특성화 과정은 점점 까다로워지고 있다.

즉, VNA는 신호 무결성 측정이 더 주요한 요소로 자리잡았기 때문에 데이터를 처리하고 분석하는 기능들을 확장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며 “벡터스타와 쇼크라인 VNA제품군에 더 많은 툴이 추가되고 있으며, 신호 무결성 엔지니어들이 자신들의 설계를 더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벡터스타와 쇼크라인 VNA제품군은 다양한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한 측정 요건을 SI 엔지니어들이 충족할 수 있도록 보완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어떤 설계자들은 자신들의 테스트 시스템이 최대 5차 고조파의 시스템 클록을 포함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벡터스타는 하나의 동축 연결을 통해 70 kHz 에서부터 70 GHz, 110 GHz, 145 GHz까지 2포트/4포트 광대역 구성을 제공하며, 25/28 Gbps 및 43 Gbps을 포함한 가장 최신 디지털 데이터 속도를 지원한다.

안리쓰의 쇼크라인 VNA 제품군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나, 저렴한 가격대에서 덜 까다로운 SI 애플리케이션에서 적합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 같은 특징때문에 쇼크라인 VNA 제품들은  데이터 전송 속도가 좀 더 낮은 시스템이나 제조 분야에 더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