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어린이 콘텐츠로 5월5일 풍성하게~
상태바
LG유플러스, 어린이 콘텐츠로 5월5일 풍성하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곧 있을 어린이날을 맞이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했다.

판매량 1만대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키즈워치 ‘쥬니버토키’부터 애니메이션, 영화 등으로 맘껏 즐길 수 있는 LTE비디오포털, tvG 콘텐츠에 어린이날 유용한 어플리케이션까지,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서비스로 아이와 함께 설레는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다.

어린이날 안성맞춤 선물용 ‘쥬니버토키’

LG유플러스가 지난 3월에 출시한 키즈워치 ’쥬니버토키’는 이러한 고민을 덜고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단말기다.

▲ LG유플러스의 키즈워치 ‘쥬니버토키’

음성 통화·문자가 가능하며 ‘U+키즈’ 앱을 통해 아이 위치 파악을 할 수 있다. 또 내구성도 높은 방수, 방진 등급을 갖출 만큼 튼튼하다.

쥬니버토키는 귀여운 캐릭터와 스마트폰에 관심을 있는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하교 안전에 민감한 학부모들이나 초등학생 선물용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날 선물용이나 안전 대비용으로도 고객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LTE비디어포털’에서 애니메이션 즐기고 선물도 받고

LG유플러스는 세상의 모든 비디오 ‘LTE비디오포털’에 회원가입만 해도 스타워즈, 코난, 또봇 등 애니메이션 1500여편, 뽀로로, 폴리, 옥토넛 등 키즈 콘텐츠 5000여편 등 총 6500여편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추가로 애니 월 정액(VAT 포함 9900원) 가입 시 애니메이션 1300여편, 키즈 월 정액(VAT 포함 9900원) 가입 시 키즈 550여편을 더 볼 수 있어 최대 8300여편을 즐길 수 있다.

5월에는 비디오포털 월 정액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애니인 ‘뽀로로 극장판 : 컴퓨터 왕국 대모험’, ‘포켓몬 더 무비 XY후파 : 광륜의 초마신’,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 치킨히어로’, ‘번개맨’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연다. LTE비디오포털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 시네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키즈 시네마관에 편성된 콘텐츠를 시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경품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키자니아 입장권(10명, 2인권), 에버랜드 이용권(10명, 1인 2매), 롯데월드 이용권(10명, 1인 2매), 비디오포털 쿠폰 5천원권(100명)을 선물한다.

‘tvG’로 다양한 만화·영화 마음껏 즐기자

우리 아이와 집 밖으로 멀리 가기 힘들다면 애니메이션, 키즈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tvG’로 즐기면 된다. LG유플러스는 tvG를 통해 현재 애니메이션 콘텐츠 2만여 편, 키즈 콘텐츠 1만 2000여편을 서비스 중이다.

특히 쿵푸팬더, 슈렉 등 드림웍스 사의 극장용 애니메이션 영화는 LG유플러스에서만 단독으로 무료 제공되고 있다. 여기에 총 1000여편의 디즈니, 스타워즈, 마블 시리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중 마블 시리즈는 IPTV 3사중 LG유플러스 단독으로 무료 서비스 중이다.

키즈 콘텐츠로는 대표 타이틀인 뽀로로 1, 2와 핑크퐁 등 키즈 & 영어 콘텐츠는 1700여편, 키즈 & 중국어 콘텐츠 650여편도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