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단말기 지원금 대신 통신 요금 대폭 할인!
상태바
kt M모바일, 단말기 지원금 대신 통신 요금 대폭 할인!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뜰폰 요금제에 추가 최대 25% 할인율 제공

kt M모바일이 단말기 구입 지원금 대신 다달이 통신 요금의 20~25% 할인을 제공하는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통 3사의 ‘요금할인 20%’ 제도와 유사한 형태로, M모바일은 최대 25%의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다.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에 추가 요금할인까지 제공되는 것.

M모바일의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단말기 구입자는 지원금 대신 요금할인을 선택해 약정기간 동안의 매월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 kt M모바일이 다달이 통신 요금의 20~25% 할인을 제공하는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예를 들어 월 기본료 1만4900원인 ‘M 절대할인’ 요금제를 24개월 약정으로 가입 시, 약정할인에 프로모션 할인이 더해져 월 3920원(VAT별도)이 청구된다. LTE 단말결합 요금제 내에서 요금제를 자유롭게 변경해도, 프로모션 할인은 계속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신규 단말기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직구폰·중고폰 구입자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단말기가 있는 이들도 요금할인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전용태 kt M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하는 통신비절감의 혜택을 더욱 확대시키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가계 통신비 절감에 앞장서는 알뜰폰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