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무제한 LTE 유심 요금제’ 반값에 이용해 봐!
상태바
‘음성무제한 LTE 유심 요금제’ 반값에 이용해 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kt엠모바일 유심요금제 4종 판매…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인터파크가 kt엠모바일(kt M mobile)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M음성무제한 유심(USIM) 205 등 유심요금제 4종을 판매한다.

음성무제한 LTE 유심 요금제는 3G 중심이었던 기존의 알뜰폰 요금제에 LTE 요금제가 추가로 출시된다.

▲ 인터파크에서 kt엠모바일 LTE 요금제 입점을 기념해 M음성무제한 유심 205 가입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 첫 달 요금의 반값을 지원한다.

인터파크에서 만날 수 있는 알뜰폰 LTE 요금제는 M 음성무제한 유심 205를 비롯해 1만원 대로 LTE 데이터 1㎇를 제공하는 약정없는 유심 17 등 총 4종의 요금제로 구성됐다.

특히 M 음성무제한 유심 205 요금제는 음성통화, 문자를 무제한으로 지원하며 데이터 300㎆, 올레 와이파이(WiFi) 등을 월 2만500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인터파크는 LTE 요금제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M음성무제한 유심 205 가입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 첫 달 요금의 반값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세계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하고 유심비(8800원)와 가입비(7200원)도 모두 무료 제공한다. 이외에도 SNS 공유·즉석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영화예매권과 삼성 갤럭시A8 등 풍성한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민정 인터파크쇼핑 디지털사업부 MD는 “통신비 절감 차원에서 음성 및 문자를 실용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kt엠모바일과 함께 음성무제한 LTE 유심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인터파크는 앞으로도 인터파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kt엠모바일의 유심요금제는 별도의 단말기 구매 없이 유심칩만 구입해 단말기에 끼우면 즉시 개통되며 약정기간이 없어 자유롭게 가입·변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