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옥타곤서 G5 론칭 파티…2천명 몰려 성황
상태바
LG전자 옥타곤서 G5 론칭 파티…2천명 몰려 성황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0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지난 3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강남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G5 런칭파티인 ‘Dream Players with G5 & Friends’를 열었다. 이 행사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G5’ 출시와 tvN 방송 프로그램 ‘Dream Players’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 LG G5 런칭파티 'Dream Players'에서 공연 연출을 담당한 장진 감독과 김진표가 관람객 앞에서 LG G5와 프렌즈를 사용한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
▲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옥타곤 클럽에서 진행한 G5 런칭파티 'Dream Players'에서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관람객 앞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옥타곤 클럽에서 진행한 G5 런칭파티 'Dream Players'에서 걸그룹 마마무가 관람객 앞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 자리에는 일반 소비자를 포함해 약 200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이 파티에서 ‘G5와 프렌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운영과 함께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영화감독 ‘장진’이 공연의 총괄 디렉터를 맡았으며, ‘마마무’, ‘빈지노’, ‘정준영’, ‘차지연’, 팝핀 그룹 ‘애니메이션 크루’와 ‘주민정’, ‘DJ 소다’, ‘킹맥’ 등이 참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