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 다분야 인재 공개 모집…6개 직군 집중 채용
상태바
위드이노, 다분야 인재 공개 모집…6개 직군 집중 채용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이 웹개발과 서비스기획·시스템엔지니어·광고영업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공개 모집한다.

28일 회사에 따르면 장기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최근 투자 유치와 사업확장으로 우수 경력과 실력을 갖춘 인재 채용에 나선다. 위드이노는 1등 숙박O2O 서비스인 여기어때와 함께 호텔 예약앱인 호텔타임을 운영중이다.

▲ 위드이노가 웹개발과 서비스기획·시스템엔지니어·광고영업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채는 웹개발·서비스기획·시스템엔지니어·광고영업·프로덕트기획자(PM)·고객상담 등 6개 직군의 인원을 집중 채용한다.

이달 29일까지 서류를 받으며, 서류전형에 통과한 예비 입사자는 4월 중 면접기회를 얻게 된다. 전형은 현업 부서장의 전문성 면접과 인사팀장의 인성면접으로 구성됐다. 면접 전에 면접설문서’를 별도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의 직업에 대한 가치관이나 자신의 성격이 드러날 내용을 묻는다.

위드이노는 인력채용 시 학벌의 제한을 두지 않으며 소위 ‘스펙’보다 직무에 맞는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검토한다고 밝혔다. 또 지원분야에 얼마나 적합한 지에 따라 채용을 결정하고, 실력으로 직책 및 연봉을 결정한다고 덧붙였다.

이재경 위드이노 인사팀장은 “스스로 어떤 사람인지, 지원 직무가 자기 경험과 능력에 적합한지 강조해야 한다”며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와 회사 비전, 그리고 이것이 자신과 맞는지 고민하고 도전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