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HQ, 생체인식·통합보안 솔루션페어 개최
상태바
슈프리마HQ, 생체인식·통합보안 솔루션페어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뷰 등 다양한 솔루션 선봬

슈프리마HQ가 오는 3월16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 엠블호텔에서 연례 신제품 발표행사인 ‘슈프리마 솔루션 페어 2016(Suprema Solution Fair 2016)’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슈프리마HQ는 융합보안솔루션의 진보(Innovation in Integrated Security Solution)라는 주제 아래 변화하는 보안시장에서 다양한 이슈들을 해결하도록 돕는 슈프리마HQ의 컨버전스 보안 솔루션과 바이오인식 제품을 선보였다.

▲ 슈프리마HQ가 연례 신제품 발표행사인 ‘슈프리마 솔루션 페어 2016’을 개최했다.

특히 슈프리마HQ는 이번 솔루션페어를 통해 지난 1월 출시했던 초고화질 영상보안과 출입통제, 바이오인식 기술을 융합한 X-뷰(View) 솔루션을 선보였다. X-뷰는 실제 환경과 같이 체험 할 수 있는 체험존에서 운영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융합솔루션은 단일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X-View NVR)를 통해 풀 HD 영상보안과 네트워크 출입통제를 통합, 출입통제 이벤트와 영상정보를 연동하고,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제어할 수 있는 컨버전스 보안 솔루션이다.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녹화영상 재생, 출입통제 장치의 제어 및 출입자 조회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재원 슈프리마HQ 대표이사는 “클라우드와 모바일로 대표되는 IT 환경의 도래, 그리고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테러는 기업 및 기관의 보안 패러다임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며 “전세계 보안 트렌드가 개방형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중이며 이는 이번 솔루션페어를 통해 슈프리마에이치큐가 제안하는 솔루션 전략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