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인터섹 2016’서 바이오스테이션 A2 공식 출시
상태바
슈프리마, ‘인터섹 2016’서 바이오스테이션 A2 공식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가 17일 두바이에서 개최된 중동 보안전시회 ‘인터섹(Intersec) 2016’에서 고사양의 프리미엄 지문인식 단말기 ‘바이오스테이션(BioStation) A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오인식 출입보안 및 근태관리 단말기로 쿼드코어 CPU가 탑재된 바이오스테이션 A2는 슈프리마의 최신 알고리즘과 센서기술을 적용, 기존 제품보다 최대 25배 빠른 지문인증 성능과 5배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 바이오스테이션 A2는 슈프리마의 최신 알고리즘과 센서기술을 적용, 기존 제품보다 최대 25배 빠른 지문인증 성능과 5배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또한 서버와의 사용자 데이터 전송속도 역시 기존 제품 대비 30배 이상 증가했으며 최대 50만명의 사용자 관리와 500만개의 이벤트로그 저장이 가능하다는 것이 슈프리마측의 설명이다.

송봉섭 슈프리마 대표는 “바이오스테이션 A2는 현존 세계 최고 사양의 지문인식 단말기로서 바이오인식 기술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슈프리마의 기술력과 마켓 리더십을 대변하는 제품”이라며 “이 제품은 타사 제품은 물론 기존 자사제품의 한계까지 뛰어넘는 혁신과 신기술을 적용해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성능과 사용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바이오스테이션 A2 출시를 시작으로 그 동안 준비해 온 다양한 신제품들을 올해 연달아 출시할 계획”이라며 “2016년은 슈프리마가 세계 바이오인식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자리를 굳건히 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이오스테이션 A2에는 슈프리마의 최신 위조지문방지 기술이 적용돼 인증성능의 손실 없이 종이, 고무, 필름은 물론 타사 장비로는 판별이 힘든 점토나 실리콘 재질의 위조지문까지 판별할 수 있는 높은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안드로이드 기반의 운영체제와 정전식 터치스크린, 200만 화소 광각카메라, 와이파이, PoE 등 최고의 사양을 갖춘 제품이다. 제품의 외장은 고강도글래스커버를 적용, 내구성을 높였으며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한편 슈프리마는 인터섹 2016 전시회에서 자사의 개방형 통합보안 플랫폼인 ‘바이오스타2’의 근태관리 솔루션으로 ‘바이오스타2 T&A’를 함께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