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KB국민은행, 신상품 개발 위한 MOU 체결
상태바
LG유플러스-KB국민은행, 신상품 개발 위한 MOU 체결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KB국민은행과 생활 필수재인 통신과 금융의 복합 제휴를 통해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초기 단말기 구입 부담을 줄이는 기존의 한시적 혜택 제공에서 나아가 데이터 제공과 같은 통신 서비스와 수수료 면제를 결합해 사용자의 장기적 혜택에 포인트를 맞춘 신상품을 설계한다는 계획이다.

또 LG유플러스와 KB국민은행 매장에서 제휴 상품 안내와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양사의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홍보 등 공동 마케팅도 추진한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KB국민은행과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황현식 LG유플러스 PS본부장(전무)은 “양사의 업무협약을 통해 통신사와 은행이 가진 역량을 모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KB국민은행과의 제휴 금융 상품 및 데이터 부가 상품을 4~5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평섭 KB국민은행 개인고객그룹대표는 “금융과 통신은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필수 서비스인 만큼 고객의 생활에 힘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할 계획이다”며 “상품 출시 외에도 LG유플러스와의 공동 마케팅 및 새로운 서비스 개발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