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새로운 내일을 말하다…미디어 라운드 테이블 개최
상태바
테팔, 새로운 내일을 말하다…미디어 라운드 테이블 개최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열고 오랜 역사를 이어온 혁신의 전통과 앞으로의 비전을 보여주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테팔이 지난 159년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 준 다양한 제품들과 꾸준히 발전을 거듭해 온 테팔 고유의 기술력이 소개되고 아울러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로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테팔의 비전이 다루어진다. 특히 이번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에서는 국제 특허를 획득한 나노캡처 기술이 탑재 된 테팔 공기청정기 ‘인텐스 퓨어 에어’가 소개돼 테팔이 쌓아 온 품질 혁신의 노력을 가늠케 할 예정이다.

▲ 7일 신라호텔에서 진행 된 테팔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에서 신제품 공기청정기와 다양한 혁신제품이 전시됐다.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 코팅을 발명해 세계인의 주방에 혁신을 선사한 지 올해로 60년을 맞은 테팔은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디어’라는 슬로건 아래 끊임없는 신기술 개발을 통해 신제품 개발과 꾸준한 제품 개선을 해 왔다.

버튼만 누르면 최소한의 기름으로 튀김부터 볶음까지 가능한 테팔 액티프라이를 내놓으며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최근에는 초미세먼지부터 포름알데히드까지 완벽 제거하는 공기청정기 테팔 인텐스 퓨어 에어를 내놓으며 건강한 생활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토대로 테팔 한국 지사는 지난 1997년 한국 법인 설립 이후 매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해 왔으며 그룹 역사상 첫 현지 임원 대표를 배출해내고 글로벌 전략 시장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테팔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올해로 6년째 어려운 이웃들에게 가정용품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집밥의 온기를 나누고 있으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제품, 나아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개발 단계부터 완벽하게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기획, 출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팽경인 대표는 “테팔이 지난 159년간 꾸준히 이어온 혁신의 역사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며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제품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