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매직핸즈 핑크 에디션, GS홈쇼핑 론칭
상태바
테팔 매직핸즈 핑크 에디션, GS홈쇼핑 론칭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6.02.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내·외부 코팅으로 요리부터 설거지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감각적인 핑크 컬러로 주방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테팔 매직핸즈 핑크 에디션’을 22일 오후 4시40분 GS 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테팔은 지난 1996년 손잡이가 분리되는 프라이팬 및 냄비 제품을 개발해 매직핸즈의 이름으로 선보여 왔다. 이후 테팔은 재질, 디자인, 열센서 등 다양한 편의사양이 강화된 여러 후속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매직핸즈는 명실공히 테팔의 대표 상품이 됐다.

특히 이번에 GS 홈쇼핑을 통해 출시하는 핑크 에디션은 주방용품 세계판매 1위(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2014년 브랜드별 매출 조사 결과)의 테팔이 실용적인 구성에 감각적인 컬러를 입혀 2016년형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야심작이다.

새롭게 출시된 테팔 매직핸즈 핑크에디션은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구성과 화사한 핑크 컬러 및 세련된 내부의 브라운 컬러로 스타일까지 돋보이는 제품으로 테팔의 제품답게 내외부 모두 테팔의 코팅 기술이 적용됐다.

내부는 ▲테팔 익스트림 인텐스 코팅으로 눌러붙지 않는 볶음요리, 국물요리, 베이킹요리가 가능하고 외부 역시 ▲테팔 논스틱 코팅 처리되어 있어 세척이 쉽고 깔끔하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붙였다, 뗐다 사용할 수 있는 테팔의 특허 받은 매직핸즈 손잡이 덕분에 ▲테이블웨어, 보관용기, 오븐용기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고 ▲겹겹이 쌓아올릴 수 있어 수납이 편리하다. 또한 ▲10년 품질보증 제도를 실시하는 10년 안심 손잡이는 10kg의 하중에도 견디는 내구성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배려했다.

테팔의 상징인 열센서도 새로워졌다. 최적의 예열 온도에서 요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테팔 열센서는 영양소 파괴가 최소화되는 최적의 온도를 알려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테팔이 산뜻한 디자인과 새로운 코팅, 그리고 업그레이드 된 열센서로 2016년 새롭게 선보이는 매직핸즈 핑크 에디션은 22일 4시40분부터 5시40분까지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출시되며 최대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방송을 통해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전기레인지까지 받을 수 있어 알뜰한 주부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합리적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