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신학기 맞이 ‘아카데미 특전’ 한정 판매 진행
상태바
대원CTS, 신학기 맞이 ‘아카데미 특전’ 한정 판매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CTS가 신학기 입학 시즌을 맞아 MS오피스 2013과 마이크론의 2016년 최신형 SSD를 한정 물량 세트로 구성한 '아카데미 특전'을 준비했다.

아카데미 특전을 통해 특가에 공급되는 MS오피스 2013은 대학생활에서 레포트 작성에 꼭 필요한 문서작성의 필수 소프트웨어로써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용되는 표준화된 도구다.

▲ 대원CTS가 신학기를 맞이해 ‘아카데미 특전’ 한정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프리젠테이션 능력이 기업의 신입사원 선별 유·무에 중요한 요소가 되는 등 사회초년생이 반드시 익혀둬야 하는 필수 스킬로 언급되고 있다.

함께 판매되는 마이크론 SSD의 경우 대원CTS를 통해 유통되는 2016년 최신형 스토리지로 빠른 성능과 우수한 내구성 덕분에 일명 ‘좀비 SSD’란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또 마이크론의 16nm TLC 메모리를 적용, 기본 150만 시간의 긴 MTFF를 제공한다.

대원CTS는 아카데미 특전 기간 동안 마이크론 SSD 240GB와 MS 오피스 2013을 세트로 구성해 한정특가로 판매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SSD 브라켓을 기본 제공한다. 아울러 MS 오피스 사용자가 동 기간동안 별도로 진행되는 MS행사에 추가 응모할 경우 마우스를 배송해준다.

대원CTS 관계자는 “신학기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과 부모님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어렵게 준비했다”며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꼭 갖춰야 하는 필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구매할 수 있다. 마이크론 SSD의 우수한 성능과 MS오피스의 편리한 기술을 체감할 수 있는 마지막 구매 찬스로 큰 만족을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론 아카데미 특전 이벤트는 오픈마켓 옥션 올킬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약 10일간의 기한동안 준비된 물량에 한해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