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견적서 작성하고 컴퓨터 받자! AMD 체험단 이벤트 진행
상태바
PC견적서 작성하고 컴퓨터 받자! AMD 체험단 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0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만원 미만 저렴하고 고효율 견적서 작성 이벤트… 3명 추첨 컴퓨터 무료 제공

AMD 프로세서를 유통하는 대원CTS에서 AMD프로세서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 “컴퓨터 필요한 사람 모두 모여라”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AMD프로세서의 강점인 부분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컴퓨터를 구매할 때는 사용목적에 맞게 하드웨어를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이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는 취지를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응모는 간단하다. 30만원 미만의 비용으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컴퓨터 견적서를 이벤트 게시판에 남겨주고 간단한 이유를 설명해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본인이 작성한 견적서 사양의 컴퓨터를 무료로 제공된다. 응모 마감기간 11월12일까지이며, 발표는 11월17일이다. 이벤트 응모는 다나와에서 하면 된다.

▲ 대원CTS에서 AMD 프로세서를 활용한 PC견적서 작성하는 '컴퓨터 필요한 사람 모여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적으로 컴퓨터 구매시 그래픽카드를 별도로 부착해야 포토샵 및 디자인 그래픽 작업이 가능하나 AMD APU 프로세서는 별도의 그래픽카드 없이 모든 작업이 수월하며 고화질 4K영상도 선명하고 부드럽게 재생된다. 이를 통해 엔트리 외장그래픽카드 비용인 5~7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CPU성능도 물리적인 쿼드코어로 4개의 코어가 복잡한 멀티태스킹에도 부하없이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윈도우 10의 다양한 기능들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며 다이렉트X12를 지원하여 차세대 게임 및 온라인 3D게임도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대원CTS 홍보 담당자는 “고객이 원하는 성능, 합리적인 가격에 부합하는 컴퓨터 구매가 필요하다”며 “이제는 단순 가격비교로 컴퓨터를 구매하지 말고 목적에 맞게 사양을 꼭 확인하시는 게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