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PC부품 가격비교 견적서비스 오픈
상태바
에누리, PC부품 가격비교 견적서비스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0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부품별 구매 최저가 조회 및 가상 온라인 견적 서비스 통해 전체 조립비용 확인 가능

에누리가 PC부품별 구매 최저가를 확인해 가상으로 조립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PC부품 가격비교 견적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용도별·가격별 조립 PC 추천과 1:1 문의 상담도 가능하다.

PC부품 가격비교 견적서비스는 에누리 가격비교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해 CPU, 그래픽카드, 하드디스크 등 각 PC 부품별로 다양한 제품들의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고 원하는 제품을 찾아 온라인 견적서에 추가하면 전체 조립비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에누리 PC부품 가격비교 견적서비스 웹페이지 화면

더불어 PC에 대한 기본지식이 없는 사람을 위해 가격별(30만원 미만, 30~60만원 미만, 60~90만원 미만, 100만원 이상), 용도별(사무·가정용, 멀티미디어용, 3D게임용, 하이엔드)로 정리된 조립 PC의 견적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는 ‘베스트 추천PC’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또 PC 조립에 대한 부담을 느끼거나 A/S가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2만5000원, 현재 이벤트 가격으로 1만5000원)으로 PC조립 서비스 및 1년 무상 A/S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PC견적문의 기능으로 PC 조립 관련 궁금증을 1:1 상담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이일환 에누리 가격비교 과장은 “PC에 대한 관련지식이 충분치 않은 초보자들은 필요한 부품이나 예산 등에 관한 정보를 구하기 쉽지 않다”며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하고 저렴하게 PC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PC부품 가격비교 견적서비스 오픈 취지”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