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2015년 베스트 인기제품 기획전
상태바
에누리, 2015년 베스트 인기제품 기획전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3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LG 헤드셋·삼성 SSD 등 한해 핫한 제품 최저가 판매

에누리닷컴이 연말을 맞아 올해 인기 있었던 제품들을 모아놓은 ‘2015년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베스트 제품, 핫이슈 제품, 서프라이즈 제품, 라이징 제품 등 4가지 주제로 분류해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먼저 베스트 제품은 2015년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들로, 디지털·가전 부문에서는 각종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인 샤오미 보조배터리, LG 블루투스 헤드셋 등이 있으며, 유아·리빙 카테고리는 반복구매가 많은 제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제품들로 정리했다.

▲ 에누리 가격비교가 2015년을 정리하는 베스트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베스트 제품을 살펴보면 샤오미 10000mAh 보조배터리는 작년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샤오미 10400mAh의 후속제품으로써 10400mAh보다 더 작고 가볍게 만들어져서 휴대성이 좋아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삼성의 850 EVO SSD는 최신의 V-NAND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이전 제품보다 더 긴 수명을 제공하며 삼성 SSD 특유의 강력한 성능과 5년 무성 AS 등의 여러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LG 블루투스 헤드셋 HBS-900은 블루투스 헤드셋 유행을 일으킨 넥밴드형 제품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질로 올해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10만원대라는 비교적 고가의 가격에도 에누리 가격비교 인기순위에 항상 상위에 랭크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구매하고 있다.

핫이슈 제품은 2015년 가장 주목을 많이 받았던 카테고리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올 한해 동안 많은 이슈를 몰고 온 샤오미의 인기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데 초저가형 스마트밴드인 미밴드의 후속작 미밴드 1A과 함께 현재 에누리 블루투스 스피커 중 가장 인기 있는 큐브박스 등이 대표적이다. 더불어 메르스와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3M 방진마스크나 삼성 공기청정기 역시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이다.

서프라이즈 제품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워즈 관련 제품들을 포함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색상품들로 구성했으며 라이징 제품은 2016년 인기몰이가 예상되는 제품들로 3D 가상현실 체험이 가능한 HMD 등 최신 IT상품들을 모아 놓았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2015년을 돌아보는 의미에서 준비했다”며 “올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