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AV-컴패러티브서 올해 제품으로 선정
상태바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AV-컴패러티브서 올해 제품으로 선정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Kaspersky Internet Security) 솔루션이 독립 평가 연구소인 AV-컴패러티브(Comparatives)의 연간 보고서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는 2015년 카스퍼스키랩의 대표적인 개인 사용자용 솔루션이다.

AV-컴패러티브에서 진행한 8번의 엄격한 평가에서 어드밴스드+(Advanced+)를 획득하고 평가에 참여한 21개의 윈도(Windows)용 보안 제품 중에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AV-컴패러티브 연간 보고서에는 전년도 안티 바이러스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총점을 기준으로 전체 1위를 선정한다. 또 각 평가에서 우수한 결과를 낸 제품에 대해 다양한 상을 수여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카스퍼스키랩의 제품은 우수한 설계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뛰어난 매뉴얼 등으로 구성됐다.

올해의 제품에 선정된 것 외에도 카스퍼스키랩 인터넷 시큐리티는 실생활에서의 보호 및 악성 코드 제거 평가에서 모두 금상을 수상했고 파일 탐지 평가에서도 공동 금상, 사전 방역 평가에서는 은상을, 퍼포먼스 평가에서는 공동으로 동상을 수상했다.

2015년 AV-컴패러티브 평가에 참여해 독립적인 제품 평가와 성능 평가를 거친 윈도 플랫폼용 보안 제품은 모두 21개였다.

이들 제품으로 실제 인터넷 보안 위협 차단, 수천 가지 악성 코드 식별 기능, PC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성능에 대한 평가가 실시됐고, 감염된 PC에서 악성 코드를 제거하고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보안 위협을 차단하는 기능을 확인하는 추가 평가도 진행됐다.

이창훈 카스퍼스키랩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수상은 카스퍼스키에서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안티 맬웨어 보호 수준이 우수하다는 사실과 현재는 물론 미래의 요구까지도 충족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을 발전시키고 있다는 사실을 여실히 보여주는 증거”라며 “독립 평가 기관인 AV-컴패러티브 보고서는 최종 사용자가 원하는 올바른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지침과 정보를 담은 훌륭한 자료입”라고 전했다.

이어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가 2015년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돼 그간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온 시간과 노력이 인정을 받아서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