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신임 CEO에 디디에 조베르 임명
상태바
아카딘, 신임 CEO에 디디에 조베르 임명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1.0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비에 드 퓨모렝 아카딘(Arkadin) 창업자겸 CEO가 신임 CEO로 디디에 조베르(Didier Jaubert)를 지명하고 주주 승인 절차를 기다리고 있다고 발표했다.

조베르 신임 CEO는 아카딘의 경영은 물론 전세계 계열사들을 총괄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NTT커뮤니케이션의 계열사인 아카딘은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중인 세계 최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UC&C) 서비스 제공업체로 전세계 33개국에 56곳의 운영 센터를 두고 있다.

드 퓨모렝 CEO는 “아카딘의 지주회사인 아카딘 인터내셔널 CEO직은 유지할 것”이라며 “앞으로 조베르 신임 CEO와 긴밀히 협력해 회사의 전략과 NTT 커뮤니케이션과의 관계 유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드 퓨모렝 CEO는 “25개월 전 최고 파트너십 담당자(CPO)로 아카딘에 합류한 조베르 신임 CEO는 뛰어난 리더십과 비전을 제시하며 회사의 성공을 견인해 왔다”며 “조베르가 그간 커리어를 쌓아오며 만들어 온 성과와 기술 및 통신분야의 다국적 기업에서 쌓아 온 전문성이 더해져 아카딘이 UC&C 분야의 각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조베르 신임 CEO는 “아카딘 CEO 직에 임명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드 퓨모렝 CEO가 신뢰를 보내준 것, 그리고 재능 있는 동료들과 가까이에서 일할 수 있게 된 것에 감사한다. 아카딘은 이들의 리더십과 헌신을 통해 전세계 UC&C 부문 성장을 가속화하고 디지털 업무환경의 변혁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과정에서 엄청난 기회를 포착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