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용산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상태바
에이수스, 용산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0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가 서울 용산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에이수스는 지난달 전자랜드와 제휴를 통해 전국 100여개 전자랜드 매장 내 에이수스 서비스 센터를 개설한데 이어 메인 서비스 센터까지 확장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역량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 에이수스가 서울 용산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에이수스의 새로운 용산 서비스 센터는 용산구 백범로에 위치한 KCC웰츠타워 2층으로 기존의 서비스 센터에 비해 규모가 약 20% 가량 더 크다.

또 1호선 남영역과 4호선과 6호선이 모두 통과하는 삼각지역에서 모두 도보로 10분 내의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다. 기존 공식 서비스 센터는 같은 용산구 지역이었으나 접근성이 떨어졌다.

용산 에이수스 로얄 클럽 서비스 센터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넷북, 디스플레이, 데스크탑 PC, 올인원 PC, 미니 PC 등의 에이수스의 제품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가까운 지정점의 출장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여 지정점 엔지니어의 방문 수리도 가능하며, 바쁜 고객을 위해 택배를 이용한 픽업 및 리턴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 만큼이나 고객들이 제품을 얼만큼 만족하면서 사용하게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용산 서비스 센터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좀 더 편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돼 기쁘고 지난달 전자랜드 매장 내 서비스 센터 오픈과 함께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