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게이밍 기어, PC방 체험 기회 제공
상태바
로지텍 G 게이밍 기어, PC방 체험 기회 제공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MOBA 전용 ‘G302’ 및 FPS 전용 마우스 ‘G402’ 전국 75개 PC방 체험 가능

전세계 수많은 게이머들이 선택한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를 PC방에서 만나보자!

로지텍코리아는 전국의 선택 PC방에서 MOBA 전용 게이밍 마우스 ‘G302’와 세상에서 가장 빠른 FPS 전용 게이밍 마우스 ‘G402’를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PC방을 방문하면 누구나 프로게이머와 동일한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체험하고 더 효과적인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다. 현재까지 참여한 PC방은 서울 염창동에 위치한 3POP을 비롯해 인천, 부산, 제주 등 전국의 약 75개의 PC방으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그 숫자가 늘어날 계획이다.

▲ 로지텍 코리아는 전국 약 75개의 PC방에 로지텍 G 게이밍 기어 2종(G302, G402) 설치 및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MOBA 전용 게이밍 마우스 G302는 버튼, 형태, 무게 튜닝 등 모든 부분이 프로게이머들의 요구에 맞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로지텍 G 델타 제로 센서 테크놀로지 적용으로 마우스 포인터의 정확한 움직임과 트레킹을 제공하고, 최저 240DPI에서 최고 4000DPI까지 최대 4개 단계의 DPI 전환을 게임 중 지원한다. 87g의 초경량 무게와 프로게이머들이 제안한 그립감을 적용, 총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까지 특히 MOBA·AOS 게임에 특화됐다.

FPS 전용 게이밍 마우스 G402는 델타제로 센서와 가속도 센서, 자이로 센서가 결합된 로지텍만의 독자적인 퓨전 엔진이 탑재돼 최고의 트래킹 속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FPS에 적합하게 엄지손가락 클릭 한번으로 240DPI에서 4000DPI로 순식간에 전환이 가능하고 총 8개 프로그래밍 가능한 키가 버튼이 있어서 급박한 상황에서 빠르게 사전 입력된 단축키 또는 매크로로 대응이 가능하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수많은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로지텍 G 고유의 뛰어난 기술력을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집 근처 PC방에서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PC방에서 로지텍 G 제품을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