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구매 고객 대상 블리즈컨 2015 참관 지원
상태바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구매 고객 대상 블리즈컨 2015 참관 지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 및 G710+ 제품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계적인 게임 축제인 ‘블리즈컨 2015(BlizzCon 2015)’에 참관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 내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 또는 G710+를 구매한후 개인정보(이름, 생년월일, 연락처)와 함께 주문완료 및 구매확정 내역 이미지를 지정된 이메일(logitechgaming@daum.net)로 보내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당첨자 2명에게는 11월6일(금)~7일(토) 양일간(현지시간, 태평양 표준시 기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블리즈컨 2015를 체험할 수 있도록 입장권(1매), 왕복 항공권, 그리고 행사 기간 동안의 숙박이 제공된다.

단, 현지 교통비, 식비, 여권 발급비(ESTA 포함) 등 입장권, 항공권, 숙박을 제외한 모든 비용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10월 27일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gitechKR) 및 개별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지난 8월에 정식 출시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310은 독자 개발된 로머 G(Romer-G)키를 탑재해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빠른 반응 속도를 발휘하고 1.5mm의 짧은 구동거리가 특징이다.

7000만번 이상의 타이핑도 견디는 강한 내구성과 텐키리스의 컴팩트한 디자인과 매력이며 백라이트 조절이 가능해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낮은 소음과 빠른 반응속도가 매력인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710+는 독일 체리사의 갈축 스위치를 도입해 경쾌한 반발력과 키감을 제공한다. 키보드 좌측에 위치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6개의 G 키로 게임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조절 가능한 듀얼 존 백라이팅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제공한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e스포츠를 선두하고 최첨단 기술이 접목된 로지텍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구매하는 게미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며 “전세계인들이 열광하는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5에서 게이머들의 열정, 최신 게임 소식, 그리고 훌륭한 e스포츠 경기도 관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