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마켓 이벤트 페이지서 구매 시 모바일 기기 전용 거치대 증정

로지텍코리아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에 연결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Logitech K380 Multi-Device Bluetooth Keyboard, K380)'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오는 10월11일까지 주요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제품 구매자에게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 PC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기기 전용 거치대를 증정한다.

▲ 로지텍코리아가 'K380'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경품인 거치대는 제품 구입 수량과 동일한 수량이 제공되고 색상은 무작위로 선택되며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국내에 출시되는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는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데스크톱에서 타이핑하는 것과 같은 편안함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K380은 휴대가 간편해 다양한 플랫폼의 기기들과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키보드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최대 3개의 기기를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기능 및 단축키를 자동으로 지원해 사용자에게 보다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K380의 배터리 수명(AA 2개 기준)은 최대 2년이며 색상은 차콜 그레이로 출시된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는 작년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의 휴대용 버전”이라며 “K480의 편리한 기능은 그대로 적용하고 거기에 휴대성까지 더한 K380 출시를 기념하여 이번 예약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