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종합브랜드스토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대전점 오픈
상태바
팅크웨어, 종합브랜드스토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대전점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2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는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브랜드 스토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대전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제품구입부터 장착, A/S는 물론 신제품 체험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특히 매립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전문가를 채용해 고객은 믿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 팅크웨어는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브랜드 스토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대전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팅크웨어는 매립형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속에 차별화된 서비스로 오프라인 경쟁력을 가져간다는 전략이다. 18년 동안의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오프라인 스토어에 접목시켜 이제까지 없었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스토어를 시작으로 표준 서비스 가이드를 확립했으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전국 모든 영업소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광주점에 이어 6번째로 문을 연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대전점은 대전IC와 대전 복합 버스 터미널과도 인접해있어 충청 주변지역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20대 이상의 차량이 동시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신제품 체험 공간도 마련돼 있다.

팅크웨어는 2013년도부터 아이나비의 서비스 품질 경영 고도화를 위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를 전국적으로 구축해 왔다며 이번 대전점 오픈으로 충청지역의 고객들도 아이나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나비 프리미엄스토어 대전점은 대전광역시 대덕구 동서대로 1776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가격 할인 및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