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XTM 실제상황 더벙커’ 아이나비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상태바
팅크웨어, ‘XTM 실제상황 더벙커’ 아이나비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22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페이스북에서 ‘XTM 실제상황 더벙커’ 공유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XTM 실제상황 더벙커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레이스 승리의 주인공을 맞추면 된다. 이벤트는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o1inavi)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팅크웨어 ‘XTM실제상황더벙커’ 아이나비 페이스북 이벤트

XTM 실제상황 더벙커를 통해 소개된 ‘아이나비 X1’은 지난주 실시된 ‘3rd 레볼루션’으로 한 차원 진화된 경로안내를 제공한다. 특히 실시간 교통정보와 5배 이상 많아진 통계패턴 정보를 반영한 ‘실시간 클라우드 기반의 경로 탐색’은 스마트폰에 이어 ‘아이나비 X1’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더욱 강력해진 최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에는 기존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과 앞차출발알림(FVSA), 신호등변경알림(TLCA), 전방추돌방지시스템(FCWS)에 이어 능동형 급커브감속 경고시스템(CSWS, Curve Speed Warning System)이 추가 적용돼 안전운전에 도움을 준다.

팅크웨어는 “한 단계 더 진화한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과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50 뷰를 국내 최고의 자동차 프로그램 XTM 더벙커 시즌 6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나비만의 기술력을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XTM 더벙커 시즌6은 이상민·권봄이, 김재우·유경욱 팀으로 구성된 4명의 MC가 중고차 구입 및 튜닝 후 옥션을 통해 실제 판매까지 진행하는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