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1 J5’ 전용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1 J5’ 전용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렌즈교환식 카메라인 ‘니콘(Nikon) 1 J5’ 전용 인스타그램을 공식 오픈한다.

▲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렌즈교환식 카메라인 ‘니콘 1 J5’ 전용 인스타그램을 공식 오픈한다.

이번 인스타그램은 사진 컨텐츠 기반의 SNS라는 특장점을 활용해 소통과 더불어 니콘 1 J5로 촬영한 인물, 풍경, 정물 등 다양한 고퀄리티 감성사진을 제공하고자 오픈됐다.

또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을 기념해 필리핀 소재 대규모 워터파크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와 함께 사진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잉 한 뒤 여행, 음식, 패션, 장소 등 4가지 주제에 어울리는 사진을 업로드하고 해시태그, 니콘, 주제명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22일이다. 추첨을 통해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 풀빌라 커플여행권과 막탄스위트룸 3박 4일 숙박권,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니콘 1 J5 표준 줌렌즈 킷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준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니콘 1 J5로 촬영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많이 공유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과 더 많이 소통하고 니콘 제품들의 특장점을 보다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