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사진 잘 찍는 방법 알려줄게!”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사진 잘 찍는 방법 알려줄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0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5’서 전문가 초빙해 촬영 방법 설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지난달 31일부터 11월1일까지 양일간 서울 반포 세빛섬 내 솔빛섬에서 대규모 소비자 체험 행사인 ‘디지털 라이브 2015’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중적으로 유명한 오중석 사진작가와 더불어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초빙한 가운데 다양한 주제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 니콘코리아가 ‘디지털 라이브 2015’를 통해 사진을 잘 찍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지난 31일에는 손스타가 여행 중에 촬영한 스냅사진 중심으로 강연을 했고 니콘 포토스쿨 강사 김수 작가는 지난 22일에 발매를 시작한 AF-S 니콘 24-70mm f/2.8E ED VR 렌즈 신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하고 직접 촬영한 작례사진도 소개했다.

또 한강변에 위치한 솔빛섬의 지리적 장점을 살려 야외 촬영과 야경 촬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낮에는 솔빛섬 근처에 정박한 요트를 활용해 풍경과 모델 촬영을 하고 밤에는 조명이 켜진 반포대교를 배경으로 한강 풍경 촬영을 실습해볼 수 있다.

AF-S 니콘 24-70mm f/2.8E ED VR 렌즈는 ED 비구면 렌즈를 적용해 화질 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피사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담을 수 있다.

박준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디지털 라이브는 체험과 함께 강연 프로그램을 더욱 알차게 구성해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자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