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블랙박스 DP200’ 특가 할인 판매
상태바
트랜센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블랙박스 DP200’ 특가 할인 판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3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최대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외 직구뿐 아니라 국내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큰 폭의 할인이 제공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트랜센드가 블랙박스 ‘드라이브 프로 200(DP200)’ 모델을 특가 판매한다.

옥션 올킬(goo.gl/JcLZrB)을 통해 12월 첫 주까지 진행되는 본 할인 기간 동안 차량용 블랙박스 DP200 제품을 출시 이후 최초로 9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

DP200은 트랜센드에서 내 놓은 첫 번째 차량용 블랙박스로 오토 익스프레스, 카카쿠(Kakaku), 트윅 타원(Tweak Town) 등 다수의 유명 어워드 수상 기록과 함께 세계 시장에서 잇따른 호평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풀 HD급 1채널 제품으로 고품질 7매 렌즈에 적외선 필터가 더해진 7+1 구성으로 선명한 영상을 담아낸다. 한편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 전용 어플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에 연결,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트랜센드의 모든 블랙박스 패키지에는 블랙박스 전용 트랜센드 정품 MLC 메모리카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블랙박스와 MLC 메모리카드 각각 2년의 보증기간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