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K-세일데이 참여…파격 할인 판매 진행
상태바
세기P&C, K-세일데이 참여…파격 할인 판매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2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기P&C가 유통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K-세일데이(SALE DAY)에 참여해 할인 프로모션 및 브랜드기획전을 실시한다.

▲ 세기P&C가 유통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K-세일데이에 참여해 할인 프로모션 및 브랜드기획전을 실시한다.

세기P&C는 이번 K-세일데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주요 제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판매한다.

또 27일 레어템발굴전이라는 명칭으로, 국내에 알려진 대표 상품 외에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우수 제품들을 홍보하는 이벤트를 추가 마련한다. 20여개의 테마에 따라 총 160여종의 제품들이 최대 74%의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세기P&C는 이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23일~26일까지 4일간 사전 퀴즈 이벤트를 통해 홍보에 나선다.

세기P&C 마케팅 담당자는 “세기P&C는 사진,영상 장비 대표기업으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있는 이번 K-세일데이 및 레어템발굴전을 통해 사진, 영상장비에 관심을 가진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사진,영상장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아가 세기P&C에 대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