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시그마 카메라 대상 하늘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세기P&C, 시그마 카메라 대상 하늘사진 공모전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가 시그마(SIGMA) 카메라 유저를 대상으로 한 ‘제 2회 하늘을 품은 포베온, 시그마 하늘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시그마 카메라를 활용해 하늘을 촬영한 사진 공모전이다. 시그마 포베온 센서로 하늘을 촬영한 사진이면 어떤 사진이든 응모 가능하다.

▲ 세기P&C가 시그마 카메라 유저를 대상으로 한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최소 가로 기준 1800픽셀(Pixel) 이상 이미지 파일, 10MB 이하면 된다. SPP를 제외한 이미지 보정 툴은 사용금지이며 단 리사이징 및 먼지제거는 포토샵 및 이미지 툴을 사용해도 된다. 그외 후보정 및 합성 작업된 사진은 수상 받을 수 없다.

이 공모전은 온라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1인 5작품 제출할 수 있으며 접수 신청서를 압축한 파일에 포함해 nathan@saeki.co.kr로 전달하면 된다.

오는 12월29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수상자는 2016년 1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세기P&C홈페이지 또는 개별적으로 통보되며 시상식은 2016년 2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입선 10명을 뽑아 시상한다.

세기P&C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포베온 센서 특유의 표현을 바탕으로 독특한 사진 질감과 생동감을 담은 사진을 촬영해 포베온 센서 카메라를 새롭게 조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세기P&C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그마 카메라만이 가진 표현력과 장점을 널리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기P&C 홈페이지나 공식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