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렁크, 인테그라에 공격 탐지·방지·대응·보안 분석 솔루션 제공
상태바
스플렁크, 인테그라에 공격 탐지·방지·대응·보안 분석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플렁크가 자사 운영 인텔리전스 플랫폼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및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가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및 IT 솔루션 제공 업체인 인테그라(Integra)의 확장된 보안운영센터(Security Operations Center)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테그라 보안운영센터는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를 활용해 공격을 탐지하고 방지하며 대응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인테그라의 네트워크 및 서비스와 관련된 보안 분석 결과를 24시간 실시간으로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인테그라 고객에게 기업 운영에 있어서의 이점도 제공하고 있다.

인테그라는 미국 서부에 위치한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및 IT 솔루션 기업으로 일렉트릭 라이트웨이브(Electric Lightwave) 및 인테그라 비즈니스 등의 비즈니스를 통해 데이터 네트워크, 통합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보안 등의 솔루션을 국내외 기업, 정부 및 도매 업체들에게 제공한다.

스티브 피셔(Steve Fisher) 인테그라 네트워크 플랜 및 보안 부문 부사장은 “대다수의 고객은 네트워크 보안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인테그라와 협력하고 있다. 고객은 자사의 데이터 및 통신 서비스의 보안이 외부 서비스제공업체와 공공 인터넷에서 보장하는 보안 수준을 뛰어넘는 수준이기를 기대한다”며 “스플렁크 소프트웨어는 방대한 데이터를 대상으로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수행해 보안운영센터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인테그라는 위협 방지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보안을 자랑하는 스플렁크 솔루션을 기반으로 위협을 무력화하고 위협에 대한 대응률을 탁월하게 유지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및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는 엔드포인트(endpoint), 서버, 네트워크 등의 보안 기술로부터 수집된 머신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보안부서가 내·외부의 공격을 탐지하고 방지하며 대응할 수 있게 돕는다.

인테그라와 인테그라의 고객은 위협에 대한 탐지율을 높여 새로운 보안 상황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함은 물론기업의 운영 장애와 다운타임을 유발하는 보안 문제들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쉐이 모우렘(Shay Mowlem) 스플렁크 제품 관리 부사장은 “통신업계는 24시간 연속으로 생산되는 방대한 데이터로 인해 난관에 봉착해 있다. 스플렁크 기술력은 단일한 플랫폼상에서 동일한 데이터를 이용해 다양한 업무를 지원하고 여러 부서와 조직에게 가치를 창출해내는 것으로 빛을 발한다. 스플렁크 솔루션은 인테그라와 같은 통신 기업들에게 서비스 제공 및 프로비저닝(provisioning) 절차를 가속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내부 보안 태세를 강화하는 동시에 부정을 방지할 수 있게끔 지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