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렁크, 연례 행사 ‘스플렁크라이브’ 8일 개최
상태바
스플렁크, 연례 행사 ‘스플렁크라이브’ 8일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0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플렁크가 오는 8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연례 최대 행사인 ‘스플렁크라이브(splunklive)!’를 개최한다.

스플렁크는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서버, 네트워크, 센서 및 모바일 장치에서 발생하는 머신 데이터를 검색, 처리, 모니터링, 분석, 시각화 시켜주는 솔루션을 전세계 100개국 1만개 이상의 기업, 대학, 정부 기관 등에 제공하고 있다.

스플렁크는 스플렁크라이브에서 운영 인텔리전스, 보안 및 사물인터넷(IoT) 관련 신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대원 스플렁크코리아 지사장은 “스플렁크는 이번 행사에서 머신 데이터를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분석해 시각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업은 스플렁크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의 트랜잭션, 소비자 행동 등을 정확히 탐지하고 보안 위협, 부정행위 등을 사전에 탐지해 비즈니스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전세션은 기조연설과 대신증권, 케이티넷(KTNet), 알티캐스트(Alticast) 등 스플렁크 고객사의 성공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오후에는 IT운영, 보안, 사물인터넷(IoT) 등 3개 세션으로 나뉘어 스플렁크 파트너사에서 최신 기술 동향과 다양한 사례를 소개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등록은 홈페이지(live.splunk.com/splunklivekorea2015)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