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전문가용 NAS 서버 ‘디스크스테이션 DS716+’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전문가용 NAS 서버 ‘디스크스테이션 DS716+’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가 신제품 ‘디스크스테이션 DS716+’를 출시했다. 암호화 지향적이며 확장 가능한 2베이 NAS 서버인 DS716+는 쿼드코어 CPU와 Btrfs 파일 시스템을 갖췄다. 매우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스토리지와 애플리케이션 서버를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이다.

차드 치앙 시놀로지 제품 담당 매니저는 “DS716+는 작은 크기로 큰 힘을 발휘한다”며 “이는 암호화된 환경에서도 다중 작업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파일 서버나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요구하는 전문가들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S716+는 작은 크기로 큰 힘을 발휘한다”며 “이는 암호화된 환경에서도 다중 작업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파일 서버나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요구하는 전문가들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DS716+는 2GB RAM, 2개의 기가비트 LAN 포트, 그리고 최대 2.08㎓에 이르며 AES-NI 암호화를 지원하는 쿼드코어 1.6㎓ CPU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DS716+는 암호화 파일 전송시 최대 읽기속도 초당 218Mb와 최대 쓰기속도 초당 141Mb로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더불어 열성적인 사용자들이 H.264 4K를 1080p로 변환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영상 트랜스코딩을 지원한다.

간편하게 하드드라이브를 설치하고 시스템 신뢰성에 집중하도록 설계된 DS716+는 별도의 도구가 없는 드라이브 베이 디자인과 핫스왑, 그리고 페일오버 지원으로 끊김 없는 서비스를 보장하는 듀얼 기가비트 LAN 포트를 제공한다. 또한 3개의 USB 3.0 포트로 더욱 높은 데이터 전송과 eSATA 포트를 통한 대규모 외장 백업 옵션을 제공한다.

현대적 파일 시스템인 Btrfs는 높은 장애 허용 능력, 보다 나은 관리, 그리고 특정 시점 스냅샷 및 복구 기능으로 향상된 데이터 보호, 내장된 데이터 무결성 검사, 메타데이터 미러링, 또는 공유 폴더 제한 등에 대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직관적인 최신 NAS 전용 운영 시스템인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SM)에서 구동되며 백업부터 네트워크 관리까지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DS716+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필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무의 생산성을 높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