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출시…감시솔루션 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시놀로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 출시…감시솔루션 시장 본격 공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을 출시했다. 사용자를 배려한 효율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은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Real-Time Streaming Protocol, RTSP), 멀티캐스트 지원, 향상된 경보 및 알림 기능을 통해 최고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놀로지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의 새로운 기능중 하나인 ‘RTSP’ 지원은 영상 스트리밍 성능을 높이고 특히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이나 DS캠(iOS 기기의 경우)에서 영상을 감상할 때 보다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개발자들은 RTSP 지원을 이용하여 제3의 시스템에 비디오 스트림을 통합시킬 수 있다.

▲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은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Real-Time Streaming Protocol, RTSP), 멀티캐스트 지원, 향상된 경보 및 알림 기능을 통해 최고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다수의 사용자가 영상 자료를 이용하는 환경에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실행시 멀티캐스트 지원으로 대역폭 사용량과 작업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이는 여러 보안 직원들이 시스템 성능의 저하 없이 서로 다른 사무실에서 실시간 감시영상을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와 함께 수백개의 카메라가 배치된 대규모 감시의 경우 카메라들을 일일이 모니터링 하는 것은 매우 비효율적이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후드 수정 기능을 통해 카메라의 컴퓨팅 자원을 이용, 대규모 감시 시스템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라이브뷰 레이아웃에 포함되지 않은 카메라에는 라이브뷰 분석 경보가 표시된다. 또한 사건 발생시 E맵에 바로 표시돼 사용자들은 의심스러운 사건이 발생한 곳의 카메라와 위치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데이터베이스 구조를 개선하고 호스트와 녹화 서버간의 전용 다중링크를 추가해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1은 녹화 서버에서 전송된 사건 정보와 녹화 자료를 더욱 빠른 속도로 수신한다. 또한 라이선스 관리 개편으로 CMS 구성의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일부 카메라 모델에 가장자리 녹화 기능을 전격 통합함과 더불어, ONVIF 프로필 G를 통해 더 많은 카메라 모델에서 가장자리 녹화를 지원한다. ONVIF 2.4에 비해 새로운 표준은 로테이션과 포커스 기능이 탑재된 카메라에 더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ONVIF 검색 기능 지원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에 연동 가능한 카메라를 더욱 쉽게 찾고 추가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