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그래픽카드 구매하고 ‘더트 랠리’ 게임 즐겨!
상태바
제이씨현, 그래픽카드 구매하고 ‘더트 랠리’ 게임 즐겨!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AMD코리아와 함께 오는 12월31일까지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90X, 390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더트 랠리 게임 다운로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AMD코리아와 함께 더트 랠리 게임 다운로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트 랠리는 최근 스팀을 통해 출시된 코드마스터즈의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이다.

14대의 랠리 차량을 비롯해 영국 웨일스, 몬테카를로, 그리스 지역 등 36개 랠리코스가 포함돼 있으며 최근 익스트림 모터 스포츠의 양대산맥 중 하나인 파이크스 피크가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90X, 390 G1 게이밍은 아키텍쳐인 AMD GCN 코어를 탑재했다. GPU 건틀렛(Gauntlet)을 통과해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을 보장한다.

또 울트라 듀라블(Ultra Durable) 디자인을 채택해 일반PCB 보다 2배 더 많은 구리를 첨가하고 고품질의 메모리, 높은 전도율의 솔리드 캐패시터(Solid Capacitor), 고효율의 메탈 초크(Metal Chokes), 빠른 전력분배를 위한 로우(Low) RDS MOSFET과 함께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윈드포스(WINDFORCE) 메탈쿨러를 탑재하고 있다. 온도에 맞춰 팬이 동작하는 스탑&스핀(STOP&SPIN) 솔루션과 스마트 LED 및 메탈 백플레이트도 갖췄다.

이번 이벤트는 그래픽카드 구매 시 동봉 되어있는 스크래치 쿠폰의 코드를 통해 http://www.amd.com/amdrewards 접속 후 등록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쿠폰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구매 자 중 해당 쿠폰을 받지 못한 이들은 vga@jchyun.com으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영수증, 그래픽카드 시리얼 넘버를 보내면 이메일로 쿠폰코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제이씨현은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90X, 390, 380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검은사막 아이템 구폰 및 게이밍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