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흔들림 없는 핸드헬드 영상촬영 장비 ‘오즈모’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흔들림 없는 핸드헬드 영상촬영 장비 ‘오즈모’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0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론 촬영 기술 ‘짐벌 시스템’ 장착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지상에서 흔들림 없는 동영상 제작에 특화된 핸드헬드 스테빌라이저 영상촬영 장치 ‘오즈모(OZMO)’를 출시한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흔들림 없이 촬영 가능한 핸드헬드 영상촬영 장비 ‘오즈모’를 출시했다.

오즈모는 DJI의 최신 영상 촬영 장비로 항공 촬영에 사용되는 고성능 짐벌 시스템을 장착해 사진, 동영상 촬영 시 흔들림이 없이 안정된 작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핸들 201g, 짐벌 221g의 가벼움으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에서도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추가 발매 예정인 자전거 마운트, 자동차 마운트, 익스텐더 등을 사용해 야외 활동시와 다양활 환경에서 상상할 수 없었던 앵글로 작품을 제작할 수도 있다.

회사 측은 동영상 촬영시 손의 미세한 흔들림과 이동 시 혹은 교통 수단을 이용해 촬영할 경우 진동으로 인해 영상이 심하게 흔들리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지만 오즈모 사용 시 거의 흔들림 없이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오즈모는 젠뮤즈 X3 4K 카메라를 사용한다. UHD급 30프레임의 동영상의 촬영 혹은 FHD 120프레임의 고품질 영상의 촬영이 가능하다.

젠뮤즈X3 카메라는 f/2.8 20mm, 94도의 화각을 가지며 ISO 100~3200(비디오), 100~1600(사진), 8s~1/8000s(M 모드시 30s가지 지원)의 셔터 스피드를 제공한다.

또 스로우 모션 모드와 셀카 촬영 모드, 타임 랩스 기능 등 다양한 촬영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 DJI 고(GO) 어플에서 설정이 가능하다.

오즈모는 핸드폰과 연동이 가능해 핸드폰의 화면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촬영되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핸드폰의 터치를 통해 카메라를 조작할 수도 있다.

더불어 와이파이(WiFi)를 이용한 연결로 최대 25m 거리에서 확인하고 촬영자와 별도의 장소에서 촬영되는 동영상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