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레오파드, 산업용 USB 3.0 카메라 공급
상태바
래티스·레오파드, 산업용 USB 3.0 카메라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0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티스반도체가 자사의 매치(Mach)XO3 FPGA와 USB 3.0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이 고화질(HD) 임베디드 카메라 선도 기업인 레오파드이미징(Leopard Imaging)의 새로운 USB 3.0 카메라 모듈에 탑재됐다고 발표했다.

매치XO3 FPGA와 USB 3.0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 조합은 이 카메라 모듈에 사용된 이미지 센서로부터 입력되는 서브LVDS 비디오 신호를 카메라의 USB 3.0 컨트롤러와 인터페이스 할 수 있는 병렬 신호로 변환한다.

이 임베디드 카메라 모듈은 비디오 신호를 USB 컨트롤러와 호환되는 포맷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갖춤으로써 광범위한 산업용 시스템에 사용이 가능하다.

▲ 매치XO3 FPGA와 USB 3.0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 조합은 이 카메라 모듈에 사용된 이미지 센서로부터 입력되는 서브LVDS 비디오 신호를 카메라의 USB 3.0 컨트롤러와 인터페이스 할 수 있는 병렬 신호로 변환한다.

빌 푸 레오파드이미징 사장은 “다양한 비디오 표준이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신호들을 특정한 산업용 시스템이 요구하는 포맷으로 변환하는 작업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래티스반도체의 매치XO3 FPGA는 소형 크기로 자사의 USB 3.0 카메라 모듈이 요구하는 프로그래밍 가능성과 브리징 기능을 모두 제공하고 래티스의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 또한 래티스의 기술을 레오파드 이미징의 최종 제품에 보다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디팩 보파나 래티스반도체 제품 마케팅 담당 디렉터는 “카메라 이미지 센서 인터페이스는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점점 더 채택이 늘고 있는 기능”이라며 “래티스의 매치XO3 FPGA는 최대 900Mbps의 I/O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HD 비디오 이미지를 비디오 시스템 성능 저하 없이 어떠한 포맷이든 원하는 대로 변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레퍼런스 디자인은 서브LVDS, MIPI CSI-2, HiSPi, USB3 FX3 컨트롤러 인터페이스 및 브리징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맞춤화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