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오븐’ 레시피 영상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스마트오븐’ 레시피 영상 퀴즈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0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10일까지 이원일 셰프가 삼성 스마트오븐을 활용해 만든 유럽풍 오븐 요리 레시피 영상을 선보이고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영상 퀴즈 이벤트는 이원일 셰프가 삼성 스마트오븐을 활용해 만든 닭구이 레시피 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면 쉽게 응모할 수 있다.

▲ 삼성전자가 ‘스마트오븐’ 레시피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추첨을 통해 르쿠르제 오븐 용기를 선물로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유러피언 오리지널 삼성 스마트오븐은 72개의 구멍에서 강력한 열풍이 음식물로 바로 쏟아지는 핫블라스트 기능을 적용해 조리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시키고 식재료 본연의 맛을 보존해 요리의 풍미를 더해준다.

특히 20가지의 핫블라스트 자동조리를 포함한 총 160가지의 자동조리 코스가 내장되어 있어 누구나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유럽의 풍미를 담은 오븐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삼성전자 측은 유럽 정통 방식 세라믹 조리실과 관련해 화덕이나 뚝배기처럼 원적외선이 음식 속까지 깊숙이 침투해 촉촉한 음식을 만들 수 있으며 35리터의 국내 최대 용량과 지름 380㎜의 커다란 턴테이블로 패밀리 사이즈 피자나 파이 등 크고 많은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