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어 S2 휠 퍼포먼스’ 행사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기어 S2 휠 퍼포먼스’ 행사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0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기어 S2’의 원형 휠과 새로운 혁신 기능을 BMX(Bicycle Motocross) 자전거로 표현하는 ‘기어 S2 휠 퍼포먼스’ 행사를 8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원형 휠에 LED를 장착한 BMX 자전거 라이더들이 선보이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영상을 통해 기어 S2의 다양한 혁신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워치 페이스, S헬스, 티머니, 골프나비, 통화, 문자 등 총 6개의 주제로 구성된 퍼포먼스는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기어 S2의 새로운 기능들을 몰입감 있게 전달한다.

▲ 많은 관람객들이 ‘기어 S2’의 다양한 혁신 기능을 BMX 자전거 퍼포먼스를 통해 즐기고 있는 모습

행사장에는 소비자들이 직접 기어 S2의 원형 디자인과 UX,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함께 운영된다.

체험존에서는 사용자의 운동량을 체크하고 기록해주는 'S헬스', 대중교통과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한 티머니, 홀까지 남은 거리와 필드의 고저차를 측정해 주는 골프나비 등 기어 S2의 다양한 국내 특화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시 구매도 가능하다.

기어 S2 휠 퍼포먼스는 10월30일부터 1일까지 한강시민공원 반포, 뚝섬, 잠실 등에서도 진행된다.

주말 한강시민공원을 찾은 소비자들은 BMX 자전거가 선보이는 화려한 LED 퍼포먼스로 기어 S2의 다양한 워치 페이스와 혁신 기능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BMX 자전거의 원형 휠을 통해 기어 S2의 자유로움과 역동적인 매력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어 S2의 혁신 기능을 소비자들이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