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C&C, ‘2015년 동반성장 데이’ 개최
상태바
SK주식회사 C&C, ‘2015년 동반성장 데이’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주식회사 C&C가 충청북도 충주시 인등산 행복마을에서 ‘2015년 동반성장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SK주식회사 C&C 박정호 사장을 비롯, 이기열 전략사업부문장, 이준영 CV혁신사업부문장 등 경영층과 54개 비즈 파트너사 대표 총 70여명이 함께 인등산에서 동반성장을 다짐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동반성장 데이는 SK 선대 회장의 인재경영 및 행복철학에 대한 사상이 깃든 인등산에서 BP사와 갑을(甲乙) 관계가 아닌 동반자로서 SK철학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정서적 연대 의미도 담겨 있다.

▲ 2015년 동반성장 데이에 박정호 SK주식회사 C&C 사장(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을 비롯해 54개 비즈 파트너사 대표 총 70여명이 함께 인등산에서 동반성장을 다짐하며 기념 촬영하는 모습

인등산은 故 최종현 SK 선대 회장이 1972년 ‘산림의 자원화를 통한 인재육성’을 강조하며 절대 개발이 안될 지방의 산간 오지와 황무지 개척을 지시해 조성됐고 그가 직접 가꾼 조림지는 ‘인재의 숲’으로 명명, SK 고유의 인재육성 문화로 자리 잡은 곳이다.

SK주식회사 C&C는 이날 향후 3개년의 사업 방향과 합병 후 회사의 사업 방향성에 대해 소개하며 BP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특히 향후 글로벌 ICT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마트 ICT기업으로 변모함에 있어 BP사들의 전문 역량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BP사들의 전문 역량 함양을 위해 SK주식회사 C&C의 기술 및 인력 지원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박정호 SK주식회사 C&C 사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성과를 이끌어 내는 BP사 대표분들을 늘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며 "SK주식회사 C&C와 협력해 더욱 의미 있고 괄목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함께 성장하며 발전적인 관계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