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리스 카메라 사고 푸짐한 상품 챙겨가!”
상태바
“미러리스 카메라 사고 푸짐한 상품 챙겨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알파의 가을, 선물을 더하다’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12월6일까지 소니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A5100 구매·정품 등록자를 대상으로 ‘알파의 가을, 선물을 더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12월10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친 이들은 제품에 따라 프리미엄 바디 케이스, 프리미엄 재킷 케이스,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5, CP-V3)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 소니코리아가 ‘알파의 가을, 선물을 더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카메라 A6000은 정우성 씨를 모델로 미러리스의 추월이라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2015년 누적 기준 렌즈교환식 카메라 중급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 A5100은 최근 배우 이하늬가 유명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겟잇뷰티를 통해 예뻐지는 카메라로 소개한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다. 224g의 가벼운 무게로 다양한 성능을 구현해 일상생활과 여행에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소니코리아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가벼운 휴대성과 뛰어난 화질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6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5년 연속 1위의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많은 분들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