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스타일리시한 HRA 히어(h.ear)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스타일리시한 HRA 히어(h.ear)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0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A 음악에 컬러와 스타일 더한 헤드폰·이어폰 ‘h.ear’ 시리즈

소니코리아가 새로운 오디오 라인업 히어(h.ear)를 출시했다.

‘h.ear’는 음악을 듣는 수단인 귀 ‘ear’와 음악을 듣는 행위를 표현하는 ‘hear’를 합성한 단어로, 이번에 출시되는 ‘h.ear’ 시리즈는 헤드폰 ‘h.ear on’, 이어폰 ‘h.ear in’과 ‘h.ear in NC(노이즈 캔슬링)’,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개발된 신형 드라이버를 탑재해 CD(44.1kHz/16bit)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HRA(High Resolution Audio, 고해상도 오디오)를 완벽하게 지원할 뿐 아니라 선명하고 정확한 고음을 구현한다.

또 저음역대의 웅장함과 중음역대의 깨끗한 보컬 사운드를 위해 메탈(알루미늄) 하우징을 채택했으며,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 설계로 반복적이며 빠르게 재생되는 중저음 사운드에도 정확하게 반응한다.

▲ 소니코리아가 최상의 사운드 구현은 물론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스타일리시한 음악 감상을 가능하게 하는 HRA 헤드폰∙이어폰 ‘히어(h.ear)’ 시리즈를 출시했다.

‘h.ear’ 시리즈는 헤드폰과 이어폰 모두 동일하게 차콜 블랙, 버리디안 블루, 라임 옐로우, 보르도 핑크, 시나바 레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h.ear on’ 24만 9000원, ‘h.ear in’ 14만 9000원, ‘h.ear in NC’ 24만 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가 새롭게 선보인 ‘h.ear’ 시리즈는 소니의 뛰어난 HRA 사운드를 경험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사운드와 스타일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