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아웃도어·스타일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 20명 모집
상태바
소니코리아 아웃도어·스타일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 20명 모집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0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활동자, 소니 4K 액션캠 X1000V, 하이엔드 풀 HD 액션캠 AS200V 등 선물 제공

소니코리아는 일상생활 속에서 소니 액션캠만이 가진 혁신적인 영상 기술력과 뛰어난 흔들림 보정 기능인 스테디샷을 경험할 수 있도록 '소니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완벽한 4K 화질을 구현하는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FDR-X1000V'를 체험할 '아웃도어 라이프' 부문 10명, 콤팩트한 사이즈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을 체험할 '스타일 라이프' 부문 10명 등 2개 부문 총 20명으로 구성된다.

아웃도어 라이프 부문은 평소 등산이나 여행, 자전거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극적인 남성 블로거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스타일 라이프 부문은 셀카, 뷰티, 요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일상을 즐기는 여성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 소니코리아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소니 4K 액션캠 X1000V과 액션캠 미니 AZ1을 체험할 수 있는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발대식 이후 약 5주 동안 주차별로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하면서 액션캠을 이용해 소중한 추억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오프라인 모임으로 '액션캠 아카데미'를 개최해 최신 액션캠 트렌드를 살펴보고 제품 조작법부터 편집까지 소니 액션캠의 다양한 기능을 전문가에게 실제 배워보는 강좌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FDR-X1000VR), 하이엔드 액션캠 여행 패키지(HDR-AS200VT),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Z1VR), 기타 액션캠 전용 액세서리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블로거는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지정된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에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경험하게 될 소니 4K 액션캠 X1000V는 128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 170도 초광각 자이스(ZEISS) 테사 렌즈를 탑재해 조도가 낮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디테일한 고감도의 영상 구현이 가능하며, 넓은 화각으로 전경을 담아내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소니만의 손떨림 보정 기능인 '3세대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를 제공해 움직임이 많은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이며, 디테일이 풍부한 4K 영상 촬영과 감상이 가능하다.

액션캠 미니 AZ1은 기존 액션캠 대비 35% 작아진 크기와 62.5g의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AZ1은 168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 170도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 탑재는 물론 IPX4 수준의 생활 방수를 지원해 비나 눈이 오는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