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아마존 S3 스탠다드-IA 스토리지 지원한다
상태바
컴볼트, 아마존 S3 스탠다드-IA 스토리지 지원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1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관리·클라우드 기능 강화

컴볼트가 지난 10월6일부터 9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 AWS)의 연례행사 ‘AWS 리인벤트(re:Invent) 2015’ 컨퍼런스에 참가해 새로운 아마존 S3(Amazon Simple Storage Service) 스탠다드-IA (Standard-Infrequent Access) 지원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아마존 S3 스탠다드-IA’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했었던 컴볼트는 이제 접근 빈도가 낮은 데이터에 대해서도 성능 및 연속성이 강화된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클라우드 워크로드와 기반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확장성, 보안 안정성 및 비용 효율성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필요로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컴볼트는 아마존 웹 서비스를 기반으로 백업, 장기 보관, 아카이빙 등의 활용 사례에 클라우드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데, 그 중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 팩은 아마존 S3 스탠다드-IA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컴볼트 사브리나드 라오(Sabrinath Rao) 클라우드 사업부 총괄 수석 디렉터는 “컴볼트는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AWS와의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통합 기술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은 물론 서비스 통합업체, 리셀러 파트너들까지도 유연하고 확장성 높은 AWS의 클라우드 서비스와 컴볼트의 전문적인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솔루션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모든 클라이언트 데이터에 대한 보호 및 접근성을 제공하며, 적재적소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컴볼트는 ‘AWS 리인벤트(re:Invent) 2015’에 참가해 아마존 S3 스탠다드-IA를 지원하는 AWS 클라우드 솔루션들을 시연하고 AWS 환경에서의 데이터 관리, 인프라 운영의 자동화 및 최적화 방안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